본문 바로가기
연예토픽

jtbc 아는형님, sbs 런닝맨, tvN 코미디빅리그 무료 실시간 TV 보기

by Rookie Smart 2021. 4. 5.
반응형

jtbc 아는형님, sbs 런닝맨, tvN 코미디빅리그를 지난 주말 무료 실시간 TV보기로 시청했는데요. 요즘 인기있는 브레이브걸스의 예능들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느라 무료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들을 이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실시간 TV보기는 각 방송사 사이트에서 온에어 또는 라이브 메뉴를 클릭해 시청하는데요. 티빙을 이용하면 더 편리합니다.

 

티빙-실시간TV 

티빙(www.tving.com) 사이트는 jtbc, tvN, Mnet, OCN 등의 방송을 무료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반적으로 무료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들은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미리보기 1분 30초 ~ 3분으로 시청시간이 제한되기때문에  회원 가입을 해야하는데요. 티빙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jtbc, tvN 사이트 등에 별도로 회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티빙 회원가입은 상단 로그인 메뉴를 클릭 후 SNS 계정으로 가입하면 편리한데요. 네이버 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티빙 사이트에 로그인 후 메뉴 중에 [ 라이브 - 실시간TV ] 메뉴를 클릭하면 무료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한 계정당 하나의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계정을 공유해서 다른 기기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없습니다. 

 

티빙 - 이용권

티빙 이용권을 구입하면 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베이직은 월 7,900원에 방송 다시보기 + 개별 구매를 제외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화질은 무료 실시간 TV보기 화질과 같은 720 픽셀입니다. 스탠다드는 화질 1080 픽셀에 동시 시청이 2명입니다. 프리미엄은 동시 시청이 4명입니다. 아이디를 함께 사용하면 티빙 이용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BS 실시간TV - 온에어

sbs 드라마, 예능(런닝맨) 등을 실시간으로 보려면 sbs 사이트(www.sbs.co.kr)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sbs 회원가입은 SNS 계정 가입을 허용하지 않기때문에 휴대전화 인증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온에어]메뉴를 클릭해 무료로 sbs 드라마, 예능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모바일 실시간tv

sbs뿐만 아니라 kbs, mbc도 각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실시간TV 무료 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에는 sbs, kbs, mbc 실시간TV 무료보기가 없기때문에 sbs, kbs, mbc 실시간TV 무료보기를 하려면 각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각 사이트에 회원 가입 후 휴대폰에 앱을 설치해 모바일로도 실시간TV 무료 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