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아마존 셀러 크롬 확장프로그램

by Rookie Smart 2020. 6. 8.
반응형

아마존 셀러 크롬 확장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에서 아마존닷컴 사이트에서 키워드로 검색해 잘 팔리는 상품을 찾으려고 합니다. 검색 창 키워드 확장프로그램, 검색결과 랭킹 확장프로그램, 랭킹 정렬 확장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1. AMZ Suggestion Expander  


이 확장프로그램은 아마존닷컴 검색창에서 키워드 입력을 하면  키워드 앞 뒤에 붙는 추가 키워드를 보여줍니다. 예를들어 보드게임(Board Game)이라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어린이 보드게임(Kids Board Game), 주사위 보드게임(Board Game with Dice)을 보여줍니다.



 


2. DS Amazon Quick View


이 확장프로그램은 키워드 검색 결과에 보여지는 상품들의 카테고리 내 랭킹을 보여줍니다.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면 상품 상세정보를 보여줍니다. 판매자 숫자를 누르면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들  상품 가격과 셀러 정보를 보여줍니다.





아마존닷컴 상품 카테고리 랭킹을 알면 월 예상 판매량을 알 수 있는데요. junglescout.com  사이트 Resources - Estimator Tool 메뉴를 선택합니다. 랭킹, 아마존 마켓, 카테고리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아마존 의류 카테고리 5만 등이면 월 210개가 판매됩니다.



  


3. Unicorn Smasher


이 유니콘 스매셔 확장프로그램은 키워드로 검색된 상품들을 정렬할 수 있는데요. 랭킹, 예상 판매, 예상 수익, 카테고리, 리뷰 등을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확장프로그램 하단에 다음 페이지, 필터, TO CSV 버튼이 있습니다.   





TO CSV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를 CSV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데요. 이 파일을 엑셀이나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열어 수정 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랭킹 순으로 정렬하면 랭킹 순서대로 상품명과 링크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