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국내 거래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거래 안전하게 하기

by Rookie Smart 2013. 5. 6.
반응형

국내 아이템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 거래 안전하게 하세요.  중고물품 거래사이트인 중고나라에서도 개인간에 물품을 거래할때 안전거래를 위해 안전거래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임아이템과 머니를 거래할때 안전거래 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는게 사기를 예방하는 안전한 거래 방법입니다. 안전거래는 구매자,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아이템매니아는 아이템매니아에 가입한 초보자를 위한 아이템 구매와 판매동영상을 각각 제작해 아이템매니아 사이트 이용을 쉽게 이용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템매니아 이용이 공짜는 아닙니다. 세상 모든 서비스에는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익이 있어야 회사 운영을 할 수 있으니 당연히 공짜가 아니겠지요.  구매 수수료는 무료이고 판매 수수료는 20,000원 이하는 1,000원 20,000원 이상은 거래금액에 5 %을 지불해야합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의 거래는 수수료를 판매자가 부담하고 판매자의 신용정보를 신뢰할 수 있기때문에 구매자에게 더욱 유리합니다. 구매시 판매자의 신용등급을 살펴보세요.

 

상대방의 신용이 확실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안전거래할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는 아이템과 돈을 노리는 사기꾼이 분명히 있다는 것입니다. 정당한 비용과 노력을 투자한 아이템을 보호하기 위해 꼭 아이템매니아에 가입후 거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