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바이낸스 런치패드 하는 법 (feat. 런치풀)

by Rookie Smart 2021. 5. 3.
반응형

바이낸스 런치패드는 바이낸스 거래소 코인 BNB로 바이낸스에 상장될 신규 코인을 구매하는 것인데요. 바이낸스 런치패드 코인이 상장되면 일반적으로 코인 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에 바이낸스 런치패드는 인기가 많습니다. 판매할 코인의 수는 정해져 있는데 참여 인원이 많기때문에 최대 참여 BNB 코인 수와 신규 코인 분배 원칙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풀

 

바이낸스 사이트 상단에 금융-바이낸스 수익창출 메뉴를 클릭 후 런치풀 메뉴를 선택합니다. 런치풀은 특정한 코인을 예치하고 바이낸스 신규 코인에 대한 이자를 받는 방식입니다. 위 이미지에서는 Alien Worlds(TLM) 코인을 이자로 받기위해서는 BUSD 또는 BNB 코인을 스테이킹해야 합니다. 더보기 메뉴를 클릭해 바이낸스 런치패드로 갑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위 이미지는 바이낸스 런치패드를 완료한 FC Barcelona Fan Token 인데요. 보통 할인된 판매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세부 정보 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는 참가자의 KYC(Know Your Customer)를 요구하는데요. 신청 기간 전에 상단 설정 아이콘- 신원 메뉴에서 신원인증을 해두어야 합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신청

 

신원 인증은 개인 정보 입력, 신분증 그리고 바이낸스와 날짜가 적힌 종이와 함께 사진을 찍어 제출해야 합니다. BNB 보유 기간 동안 무작위로 시간 별 스냅샷을 찍어 BNB 보유 수량을 체크합니다. BNB 보유기간 평균 수량만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일반적으로 오후입니다. 신청한 BNB 지분만큼 제공하는 수량을 계산해서 분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