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기초지식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

by Rookie Smart 2018. 4. 7.
반응형

녹스 앱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및 앱을 다운받아 실행할 수 있는 PC용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버전과 맥 버전 둘 다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은 간단한데요. 녹스 앱플레이어를 내 컴퓨터로 다운받아 설치 후 메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는 https://kr.bignox.com 입니다. 내 컴퓨터로 다운로드 후 실행하면 설치화면이 보이는데요. 처음 설치화면 [열기]를 클릭해 설치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만들기'와 '작업 표시줄에'가 기본으로 체크 표시 되어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가 끝나면 화면에 [녹스앱플레이어 사용법] 이 보입니다. 총 5장이고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면 차례대로 사용법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영어가 잠깐 보이고 곧바로 한글로 바뀌는데요.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면 언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앱 중에 구글 플레이어 앱을 클릭하고 원하는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받으면 되는데요. 구글 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구글 이메일 계정이 필요합니다. 기존 구글 이메일 계정을 사용해도 되고 새로 이메일 계정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어에서 네이버를 검색 후 네이버 앱을 설치했는데요. 휴대폰에서 앱을 설치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화면을 가로에서 세로로 회전하려면 우측 메뉴 중 [화면회전] 메뉴를 선택합니다. 화면 크기는 상단메뉴 [설정] - [고급설정] 탭에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위해 우측 메뉴 중 [가상키]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 키보드 WASD 키로 조정합니다. 다운받은 APK 앱은 [APK 파일 설치]를 클릭하거나 직접 녹스 앱플레이어로 드래그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홈화면] 아이콘을 클릭해 처음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