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업비트 신규가입 및 업비트 입금

by Rookie Smart 2018. 1. 25.
반응형

업비트 신규가입을 하고 보안인증 4단계를 완료했습니다. 보안인증을 완료해야 업비트 입금이 가능합니다. 업비트 신규가입과 보안인증 방법 그리고 업비트 입금과 출금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가상화폐 거래소를 처음 이용하는 분을 대상으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업비트 신규가입은 카카오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을 하고나면 보안 인증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총 4단계 입니다. 이메일 인증과 휴대폰 실명인증을 하고나면 은행 계좌 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신규가입자는 실명확인을 위해 기업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3단계 계좌인증을 완료해야 원화 및 가상화폐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4단계 추가인증은 권장사항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입니다. 4단계 인증을 완료하면 출금 한도가 2배 이상 늘어납니다. 카카오페이 인증방법은 제 블로그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 





업비트 입금은 원화 또는 가상화폐로 입금이 가능한데요. 상단 입출금 메뉴를 클릭하면 좌측에 원화와 가상화폐들이 보입니다. 입금을 원하는 통화 우측 [입출금] 메뉴를 선택해 입금하면 되는데요. 원화는 은행 계정을 통해서 가상화폐는 입금주소를 통해 입금합니다. 





업비트 입금 후 거래방법은 원화(KRW),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중 하나를 선택 후 다른 코인들과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테더(USDT)는 달러 가격과 연동되는 코인인데요. 테더로 거래할 수 있는 코인들은 많지 않습니다.





업비트 출금은 [입출금] - [출금신청] 메뉴에서 하면 되는데요. 원화 출금 수수료는 1,000원 입니다. 거래수수료는 원화 0.05% 이고 나머지 3개의 가상화폐는 각 0.25%입니다. 업비트 신규가입, 보안인증 그리고 업비트 입금과 출금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