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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

 

만약 당신이 판매할 상품을 가지고 있고 팔기를 원하다면, 당신은 온라인으로 팔수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은 옥션에서 팔리는 있는 형체가 있는 상품일 수도 있고

이북같은 디지탈 상품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상품을 판매하려는 생각을 하는 순간 가장 신경써야 하는 첫번째 사항은

당신의 사이트에 어떻게 방문객을 오도록 할 것인가 하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방문객을 전문용어로 트래픽이라고 합니다. 

 

 

 

 

일단 당신이 판매시장을 발견하고 사이트에 고객들을 오도록 한다면 수익은 발생할 것입니다.

판매할 시장이 먼저고 상품이 나중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해야만 합니다.

다른 사람의 상품을 제휴마케터로 팔아보면, 판매시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시장이 원하고(수요) 어떻게 팔것인가를 알고 시작 해야합니다. 

그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기술인 트래픽을 모으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2. 광고 공간을 판매하는 방법

 

온라인에는 광고 공간을 파는 많은 웹사이트 운영자들이 있습니다.

쉬운예로 포털, 온라인 신문사 등이 대표적인 예들입니다. 

이 사이트들은 광고 공간을 팔기위해 하루에 많은 트래픽을 모아야 합니다.

 

많은 트래픽을 가질수록 더 많은 광고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미국 슈퍼볼에서  30초동안 광고하는 비용은 4 백만달러 입니다.(40억이상)

반면에 한밤중에 지역방송국에서 30초동안 광고하는 비용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이것은 온라인에서도 같은 방식입니다.

당신의 사이트가 많은 트래픽을 가지면 가질수록 당신은 많은 광고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공간을 파는 대표적인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3. 다른 사람의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

 

다른 사람의 상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제휴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이 방법은 상품을 추천하고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받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를 통해 상품을 구입하지만 알아채지는 못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상품을 구입하기위해 검색엔진에 검색어를 입력하고

맨처음 나오는 신문기사,웹사이트, 블로그, 카페등의 내용을 읽고

관련된 링크를 눌러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 내용들을 작성한 소유자는 링크로 연결된 회사로부터 커미션을 받을  것입니다.

이 방법의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의 상품을 팔기때문에 재고를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판매할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판매할 제품의 수를 제한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생산, 판매자 등록, 환불 등을 신경쓸 필요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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