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수익팁

블로그 수익모델 리더스타임 CPT광고를 소개합니다.

by Rookie Smart 2014. 3. 8.
반응형

블로그 수익을 얻는 방법으로 문맥형 블로그 광고인 CPC광고, 상품판매 수수료를 받는 CPS광고, 회원가입등의 CPA 광고, 배너, 체험단 리뷰등이 있습니다. 영어약자라 조금 어려운데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와 구글 애드센스는 대표적인 CPC입니다.

 

 

 

 

랭키닷컴 1위 개인블로거는 네이버 블로그 <그남자 사랑에세이>인데요. 누적방문자가 1억이 넘고 1일 평균 방문자가 10만명이 넘습니다. 2014년 2월 11일 자신의 블로그에 애드포스트 수입금액을 공개했는데요. 하루 수입이 만원정도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센스를 사용할 수 없는데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 리더스타임(http://leaderstime.co.kr/leaderstim) CPT가 오픈했습니다.

 

 

 

 

CPT는 문맥 키워드에 따라 광고가 보여지고 클릭후 광고사이트 체류시간에 따라 수익금이 정해지는 온라인광고의 새로운 블로그 수익모델인데요. 파워블로그 수익증가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오픈이벤트로 6개월 수익합계 1,500만원이상 1위에게는 BMW를 주네요.

 

 

  

 

 2위는 6개월 수익합계 1천만원 이상자 250만원 추가보너스, 3위는 기간관계없이 수익 500만원이상 최초달성자 3인 200만원 추가보너스, 4위는 리더스타임 가입후 추천자가 많은 퍼블리셔에게 추가 보너스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네요.

 

 

 

 

오픈이벤트와는 관계없이 타임보너스도 별도로 지급하는데요. 더블보너스, 조인보너스, 랭킹보너스, 그레이드보너스를 푸짐하게 지급하네요. 온라인 서비스를 오픈할때 마케팅 비용으로 엄청난 금액을 책정하는데요. 블로그로 돈벌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리더스타임 광고를 내 블로그에 게재하기 위해서 리더스타임에 가입해야 하는데요. 심사를 거쳐 승인을 받은후  광고생성메뉴에서 광고ID(광고별 식별이름),매체선택(등록블로그), 광고사이즈, 광고유형을 선택한후 스크립트를 생성해야합니다.

 

 

 

 

스크립트를 복사후 네이버 블로그 관리 > 꾸미기 설정 > 레이아웃 위젯설정 > +위젯직접등록을 클릭합니다. 복사한 위젯코드를 위젯코드입력에 붙여넣기 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리더스타임 광고를 네이버 블로그 위젯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본문에 직접 사용할 경우에는 복사한 코드를 글쓰기 모드에서 HTML로 변경후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 사이드바 위젯에 리더스타임 광고가 게재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돈벌기 방법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열심히 노력해서 파워블로거가 되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