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코인원 가입 방법 및 코인원 농협 계좌 입금 방법

by Rookie Smart 2021. 4. 26.
반응형

코인원 가입 방법은 코인원 홈페이지(coinone.co.kr) 주소를 브라우저 주소창에 직접 입력 후 자물쇠 아이콘 확인하고 접속하는 게 가장 안전한 접속 방법입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후 약관동의, 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고 초대코드는 제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가입자가 거래수수료 20%를 전부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는 4HCTZ5BN 입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캡챠 인증은 그림이 위로 향하도록 마우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캡차 인증은 연속해서 3번을 진행합니다. 초대코드 혜택 이용 동의 후 이메일 주소를 인증합니다. 코인원 홈페이지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 C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인증단계에서 휴대폰 인증과 농협 계좌 인증을 해야합니다. 

 

코인원 마이페이지

 

코인원은 농협계좌만 원화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농협도 농협은행(농협중앙회) 계좌만 가능하고 단위농협(지역농협) 계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위농협 계좌인지 중앙 농협 계좌인지 구분하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 계좌번호를 참고하세요. 농협 통장이 없는 분은 휴대폰으로 농협 올원뱅크 앱을 설치 후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중앙회) vs 단위농협(지역농협)

  

코인원 마이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고 정보 수신 설정에서 마케팅 동의 항목에 체크 표시해야 거래수수료 20%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계좌 인증을 진행합니다. 계좌 인증은 화면에 보이는 숫자 2개를 휴대폰에 입력하는 방식입니다. OTP 인증은 보안 강화를 위해서 하는 것인데 잘 모르면 당장은 할 필요 없습니다.

 

코인원 입금전용 가상계좌

 

자신의 농협 계좌에서 코인원 농협 계좌로 입금을 하면되는데요. 코인원 홈페이지 자산-입출금 메뉴를 클릭 후 KRW(원화)를 선택합니다. 입금, 출금, 내역 중 입금을 보면 코인원 입금전용 가상계좌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모바일 뱅킹 입금만 가능하며 송금앱(토스, 카카오페이 등), 텔레뱅킹, 창구입금 등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 제한

 

올원뱅크 앱을 설치한 분은 바로 계좌 이체하면 되고 농협 인터넷 뱅킹을 하지 않는 분은 농협 스마트 뱅킹 앱을 설치 후 인증서 없이 간편 비밀 번호 6자리 설정 후 휴대폰으로 계좌 이체할 수 있습니다. 원화를 처음 입금한 경우 3일 동안 가상자산 출금제한이 걸리고 3일 후 암호화폐 출금 요청(전화통화) 절차를 거쳐야 암호화폐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상화폐 출금

출금 제한이 걸려있어도 거래는 입금 후 곧바로 가능합니다. 상단 거래소 메뉴에서 원화로 암호화폐를 매수할 수 있습니다. 3일 후 암호화폐 출금제한이 풀리면 자산-입출금-출금 메뉴를 클릭하고 출금 주소를 입력 후 원하는 수량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입금 메뉴를 클릭하면 원하는 암호화폐 입금 주소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