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보험 정보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굿모닝리치 추천

by Rookie Smart 2013. 6. 16.
반응형

의료실비보험은 자동차 보험과 더불과 반드시 들어야 하는 보험입니다. 자동차 보험은 차량을 소유한 사람은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강제성이 있지만 의료실비보험은 강제성은 없습니다.

 

현재 의료실비보험 가입자는 3,000만명에 달하고 매년 300만명이 새로 가입하는 인기 절정의 보험 상품입니다. 국가에서 운영하는 국민건강보험이 있는데 왜 의료실비 보험에 따로 가입할까요 ? 그 이유는 국민건강보험이 병원비를 100% 보장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보험용어에 익숙하지 않는 일반인이 의료실비보험에 제대로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설계사에게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그 다음이 보험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믿을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에 가입해 부담없이 여러회사의 설계를 받아보세요. 의료실비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병원비가 중복 보장 안 된다는 점입니다. 여러회사에 가입해 보험료를 낭비할 이유가 없습니다.

 

의료실비보험에서 주의할 점을 알려드리면,

 

1.  의료실비보험은 보장기간이 길수록 좋습니다.

 

2.  의료실비보험은 치료비만 보장받는게 좋습니다.

     종신보험, 암보험은 별도로 가입해서 보장 받으세요.

 

3.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적립부분을 최대한 낮추거나 없애도 됩니다. ( 이 부분이 만기환급되는 부분입니다.)

 

4.  약관 읽어보시고 지급불가 사유도 꼭 확인하세요.보험약관 읽기가 부담된다면 10쪽 분량의 보험상품 설명서를 읽어 보장 내용을  꼭 확인해야하세요.

 

5.  해지하고 싶으면 14일 이내에 보험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계약철회하시면 됩니다. 

 

 

똑똑한 의료실비 무료견적 서비스 [ 바로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