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수익팁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얻는 공식

by Rookie Smart 2013. 5. 12.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수익을 만들지 못한다. 발견한 상품을 홍보하기에 바쁘다.

 

만약 더 많은 제휴 마케팅 수익을 얻고자한다면 다음 공식을 사용해야 한다.

 

관계를 만들어라

 

당신은 먼저 독자와 관계를 만들어야 한다. 당신과 독자와의 관계는 당신과 친구들간의 관계와

같은 것이다. 당신의 친구들이 추천하는 제품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구매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첫번째 우선순위는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만드는 것이고 그들을 당신의 충성스러운 독자로 만드는 것이다. 관계를 만드는 최선의 방법은 개인적이 되는 것이다. 당신이 독자에게 말할때마다 약간의 개성을 보여주도록 노력해라.

 

 

 

 

정확한 상품을 선택하라

 

내가 필요하지 않으면 왜 내가 구입하겠는가 ?

당신이 상품을 홍보할때마다 당신의 마음에 이 질문을 던져라. 당신의 독자가 직면하는 문제를 발견하도록 노력해라 그리고나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을 찾아라. 당신이 관계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독자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살것이다.

 

그 상품에 경험을 가져라

 

경험이 판매를 한다.

당신은 이점을  잘 알아야 한다.

당신이 어떤 상품에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 상품에 만족한다는 것을 알때 독자는 당신의 상품을 살것이다. 당신은 구매후에 독자가 할수 있는것을 말해 줄수 있을 것이다.

 

가장 강력한 것은 당신이 당신 독자의 상담자가 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독자는 당신에게 그 제품에 관해 질문을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이 것이 독자에게 그 제품을 살수있는 자신감을  줄것이다.

 

 

상품의 장점을 입증하라.

 

상품을 사용한후 그 상품의 장점을 보여주어라. 사람들이 이 상품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어떻게 구체적으로 당신의 문제해결을 도와주었는지 알때 상품 구매에 더욱 자신감을 가질것이다.

 

당신이 독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증거에 대한 잠시동안 생각해라.

 

권유해라.

 

당신이 많은 증거를 제공할때 당신은 많은 권유가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당신은 권유가 필요하다. 권유없이 판매할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권유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의 제휴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권유해라.

 

효과가 있는가 ?

생각해 보자. 당신이 당신과 당신 친구사이에 관계를 가지고 있고 친구는 당신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그 친구는 상품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상품의 장점에 대한 증거를 보여주며 당신에게 사도록 권유한다. 당신은 구매할 것인가 ?

 

당신한번 공식을 알려주면 : 관계 + 정확한 상품 + 경험 + 증거 + 권유 = 돈

 

 

 

 

마지막 당부

만약 당신이 내가 말한 공식을 따르면, 당신은 제휴 마케터로써 많은 판매 및 홍보할 다른 상품을 발견할 것이다.

 

이 공식에 대해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세요; 이것이 제휴마케터의 판매를 증가시킬수 있을까요 ?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공식에 무엇을 더할수 있을까 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