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어블로그

고대디 도메인 싸게 구입하는 방법

by Rookie Smart 2013. 8. 14.
반응형

고대디는 세계최대의 도메인 등록업체입니다. 국내에도 도메인을 등록할 수 있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비아, 후이즈, 카페24 는 제가 도메인을 등록했었던 업체들 입니다. 세 업체 전부 1년 등록에 22,000원 이었습니다. 제 도메인들은 포털 블로그 도메인 파킹을 위해서 사용하기도 했고  호스팅 등록후 도메인 주소로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전세계를 상대로 쇼핑몰이나,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접속 속도가 더 빠른 해외 호스팅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블루호스트가 제일 유명합니다. 물론, 블루호스트에 호스팅을 신청하면 무료로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 도메인은 블루호스트 소유라는 것입니다. 1년후에 호스팅 업체를 바꿀경우 도메인 소유자가 호스팅을 해주는 회사라 상황이 많이 복잡해집니다. 보통 해외 호스팅 회사는 처음 1년은 비용이 저렴하고 그 이후부터 많은 비용을 청구하기때문에 호스팅 이전을 고려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 도메인 주소는 별도로 소유한채 호스팅 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보통 고대디에서 도메인을 구입하고 블루호스트에서 호스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면 고대디에서 닷컴 도메인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업체들은 프로모션 쿠폰을 많이 사용합니다. 구글에서 고대디 프로모션 쿠폰으로 검색하면 할인 쿠폰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고대디에 회원 가입만 하고 도메인을 구입하지 않고 있으면 고대디에서 할인 쿠폰을 보내 줍니다. 할인 쿠폰을 이용해 등록을 유도하는 마케팅입니다. 제 생각에 최선의 방법은 제휴 마케터들에게 제공되는 특별할인 링크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주의할 점은 특별할인 링크와 프로모션 쿠폰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할인은 한 번만 가능합니다. 또한 특별할인 기간도 정해져 있습니다. 등록할때 주의할 점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별도의 추가 선택은 모두 배제해야하기 때문에 도메인 소유자의 정보가 공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분은 도메인 등록시 소유자 정보를 변경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고대디에서는 도메인등록후에도  도메인 소유자의 등록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는 정해진 날짜까지 유효한 특별할인 링크입니다.

 

Discount Domain Club - Join today and save all year long with the lowest domain prices on the Web,  Low monthly off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