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인터파크 키프트박스 이벤트 당첨

by Rookie Smart 2013. 4. 14.
반응형

평소에 이벤트에 관심도 없던 내가 페이스북에서 인터파크도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책 4권을 받는 이벤트에 당첨이 됐다.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것도 택배를 받고나서 알게되었다.

페이스북 인터파크도서를 찾아가 보았다.

 

 

 

정말 내아이디가 있었다. 페이스북 계정만 있지 사용도 잘하지 않는 내가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해 사진을 찍어서 자랑하기로 했다.ㅋㅋ

 

 

 

이번 이벤트 경품 내용은 기프트 박스 신간 4권을 10명에게, 나뚜루 싱글컵을 30분께, 도서상품권 3000원을 3000분께 주는 이벤트 였다.

 

- 인터파크 도서와 머니클릭은 아무관련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