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아마존 오더블(Audible) 사용법

by Rookie Smart 2019. 6. 28.
반응형

아마존 오더블(Audible)은 아마존에서 운영하는 영어 오디오북 사이트인데요. 오더블 앱을 다운받아 오디오북을 구입 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닷컴 계정으로 오더블 사이트(audible.com)에 로그인합니다.





아마존닷컴에서 킨들로 읽을 수 있는 전자책을 구입 후 같은 제목의 오디오북을 구입할 경우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오디오북 파일은 오더블 사이트 Libray 메뉴에서 컴퓨터나 모바일 오더블 앱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오더블 앱 다운은 계정 이름에 마우스를 올리고 Hot to Listen 메뉴를 클릭합니다. 오더블 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윈도우 앱과 PC 앱이 있습니다. 킨들은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헤드폰과 함께 들을 수 있습니다. 오더블 사이트에서 직접 들을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북은 책의 저자가 직접 녹음한 경우도 있고 전문 성우가 녹음한 경우도 있습니다. 킨들 전자책으로 책의 내용을 파악 후 오더블 오디오북으로 다시 한 번 책의 내용을 들으면 듣기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킨들 앱으로 전자책과 소리를 함께 들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존 오더블 무료 멤버쉽 바로가기 https://amzn.to/2RFO7Qk


아마존 오더블은 무료 멤버쉽 30일을 제공하는데요. 30일 되기 전에 멤버쉽을 해제하면 과금되지 않습니다. 멤버쉽을 해제해도 이미 구입한 무료 오디오북은 오더블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0일이 지나면 매 월 $14.95가 결제됩니다. 





오디오북은 가격이 비싼 편인데요. 오디오북 가격이 $15 이상이면 멤버쉽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멤버쉽을 구입하면 매 월 제공하는 혜택 이상으로 오디오북을 구입할 때도 멤버쉽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료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