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수익팁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및 주의사항

by Rookie Smart 2018. 9. 28.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신청하고 승인을 받았는데요. 쿠팡 아이디가 있어야 쿠팡 파트너스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승인은 가입자 홍보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계정)을 검토 후 3일 이내에 이메일로 승인 여부를 알려주는데요. 빠른 경우는 하루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입 승인 이메일을 받은 후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수익금을 받을 은행 계좌 정보와 세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결제정보 입력을 마쳐야 수익금이 지급됩니다. 상단 [상품링크]에서 광고 링크를 만들고 [리포트]에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홍보할 광고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가입 신청 시 작성한 홍보 채널에서만 사용해야 하는데요. 만약 홍보 채널을 추가하려면 [계정관리] 메뉴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지 않은 채널에서 홍보를 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고 이용 약관에 있습니다. 





홍보할 상품을 찾고 광고 링크를 얻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검색 입력 칸에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 후 정렬된 상품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면 링크생성 버튼이 보입니다. 링크생성 버튼을 클릭 후 단축 URL 또는 이미지까지 포함하는 HTML 소스를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주의사항


운영정책에 쿠팡 파트너스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쿠팡 파트너는 수입을 공개할 수는 있어도 노출 수, 클릭 수, 클릭률 및 관련 그래프 등을 노출하면 안 됩니다. 운영하는 미디어에 음란성 게시물이나 사회윤리적으로 허용될 수 없는 게시물을 게재해서도 안 됩니다. 



  


수익 커미션은 로겟배송(12시까지 구매 시 다음 날 배송) 상품은 5%, 기프트 카드는 0.5%, 그 외 모든 카테고리는 3%입니다. 수익금 지급은 결제 완료와 반품을 다음 달 25일 합산 후 그 다음달 15일에 지급합니다.(ex-1월 수익금은 3월 15일에 지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