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립토피아 사용법 - 가입, 입금, 거래, 출금, 수수료

by Rookie Smart 2018. 4. 20.
반응형

크립토피아 가상화폐 거래소는 뉴질랜드 거래소입니다. 국내 업비트, 빗썸과 해외 바이낸스 거래소에 있는 코인들은 어느 정도 검증된 코인들인데요. 저렴한 마스터노드 코인들을 구입하려면 크립토피아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가입, 입금, 거래, 출금, 수수료를 살펴보겠습니다.



 


크립토피아 가입


크립토피아 거래소에 가입하려면 우측 상단 [Register] 메뉴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로그인에 사용하는 것은 이메일 주소입니다.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도착하는데요. 받은 메일 중간에 있는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립토피아 https://www.cryptopia.co.nz





크립토피아 입금


크립토피아 입금은 상단 메뉴에서 [B]에 마우스를 올리고 [Deposit]을 클릭합니다. 입금하기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하면 입금 받을 주소와 QR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축 통화는 비트코인, 테더, 뉴질랜드 달러 라이트코인, 도지 코인 입니다.



   


크립토피아 거래 


왼쪽 상단 메뉴  [Exchange]를 클릭합니다. 기축 통화를 선택합니다. 비트코인 시장이 거래가 제일 활발합니다. 구매하기 원하는 코인을 검색합니다. 저는 VIVO 코인을 클릭했습니다. 구매 가격과 수량을 입력하면 거래 수수료를 포함한 전체 구매 가격이 계산됩니다.




아래 [Sell Orders] 목록을 보고 가격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가격과 수량이 입력됩니다. 수량을 수정하면 수수료를 포함한 전체 구매 가격이 계산됩니다. 크립토피아 거래 수수료는 항상 0.2%입니다. [Available]을 클릭하면 보유한 전체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피아 출금


크립토피아 출금은 입금할 때처럼 [B]에 마우스를 올리고 [Withdraw]를 클릭합니다. 출금하기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인증으로는 하루 최대 출금 금액이 5,000 뉴질랜드 달러입니다. 원화로 400만 원 이하입니다.





크립토피아 수수료 


크립토피아 출금 수수료는 코인마다 다른데요. 상단 메뉴 [Coininfo] 메뉴를 클릭합니다. 코인을 검색 후 클릭합니다. [Settings] 메뉴를 클릭합니다. [Withdrawal Fee]가 선택한 코인 출금 수수료 입니다. 하루 최대 출금 금액 조정은 신분증 업로드 후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