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제대로 직구하기

by Rookie Smart 2014. 11. 18.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에 원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대로 직구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세일 상품을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 확보한 후 15분 이내에 적당한 가격인지 판단하고 결제까지 진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결제를 하지 않으면 상품이 사라집니다.





아마존닷컴을 포함한 대부분의 미국 쇼핑몰은 국내로 직접 배송하지 않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한 상품을 받아 국내로 배송해주는 업체들이 배송대행업체들입니다. 배송대행업체에 가입하고 배송대행업체 주소지(배대지)를 미국 내 배송 주소로 사용해야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상품을 재빠르게 결제하기 위해 배대지 주소 중 캘리포니아(CA) 와 뉴져지(NJ)  두 곳의 주소를 미리 입력합니다. 미국은 주별로 세금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료가 더 저렴한 CA 주소로 일단 진행 후 결제 전 세금이 붙으면 NJ로 배송 주소를 변경합니다.





아마존닷컴의 상품 가격 변동을 알려주는 사이트는 camelcamelcame.com입니다. 이 사이트에 아마존 상품 URL을 복사해 붙여 넣기 하면 가격 변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면 웹스토어에서 The Camelizer를 설치하고 상품화면에서 직접 가격 변동을 확인하세요.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상품 대부분은 캐쉬백(Cashback) 적용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존닷컴은 캐쉬백 사이트들과 몇가지 카테리고만 캐쉬백 제휴를 합니다. 의류, 쥬얼리, 시계 정도입니다. 할인상품 카테고리가 캐쉬백 사이트에 있다면 클릭 후 아마존에서 구입하세요.


카테고리 많은 캐쉬백사이트 엑스트라벅스 ▶ http://www.extrabux.com/r/51977e27da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시간으로 11월 28일이고 한국시간으로 11월 29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아마존 상단 메뉴 중 Today's deals 를 클릭하면 그 아래 메뉴 Gold Box, Black Friday, Cyber Monday 등의 메뉴에서 세일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할인 상품 바로가기 ▶  Amazon Today's deals




세일 상품은 All Available(구입 가능) 과 Upcoming(판매 예정)으로 구분됩니다. 반짝세일(Lightening Deals)은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1~2주 전 카운트다운 세일과 블랙프라이데이 다음 월요일 사이버먼데이 세일도 큰 세일입니다. 즐거운 쇼핑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