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수익팁

블로그로 돈벌기 - 제휴마케팅을 활용한 효과적인 10가지 방법

by Rookie Smart 2014. 4. 14.
반응형

제휴 마케팅은 웹사이트,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계정을 가진 사람이 인터넷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는 시작하기도 쉽고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 계정에 연동해 사용하기도 쉽다. 온라인에서 일하면서  블로그로 돈벌기는 가능하다. 

 

나는 100% 무료 사이트를 추천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이메일 계정뿐이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주제에 관해서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다. 틈새시장 또는 당신이 잘 알고 있거나 열정이 있는 주제를 골라라.

 

일단 당신의 블로그가 최적화 된다면 당신은 몇몇 제휴 네트워크 회사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블로그에 배너나 링크를 더하는 게 필요하다. 콘텐츠를 포스팅하고 소셜네트워크 상호작용을 통해 인터넷에서 제휴마케팅을 활용한 효과적인 10가지 방법을 설명한다.

 

 

 

 

 

1. 시기를 잘 맞춰라

 

매년 다양한 시기에 예를 들면 봄, 여름, 가을 겨울, 휴가, 새해에 사람들은 은라인에서 쇼핑을 하거나 그 시기에 알맞은 서비스를 찾는다. 그래서 그 시기에 관련된 키워드 검색양은 많아진다. 새해초에 사람들은 새해결심을 한다. 예를 들면 다이어트, 금연, 애인찾기, 보험들기, 운동하기등등.  당신은 그런 분야의 회사들과 함께 홍보와 콘텐츠를 늘려야 한다.

 

비슷하게 여름에 사람들은 날씬해지기, 수영복, 선글래스, 여행상품등을 구매하려고 한다. 그래서 당신은 이런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회사들과 제휴해야 한다. 당신은 다가오는 시즌보다 약간 앞서서 홍보를 시작해야 한다.  미리 씨앗을 심는 것이다.

 

콘텐츠는 무료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핵심이기 때문에 당신은 새로운 콘텐츠를 할 수 있는한 자주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것을 확실히 해라. 이미 인터넷에 존재하는 콘텐츠를 재발행하는 짓은 하지마라. 왜냐하면 검색엔진은 복사본을 파악할 수 있다. 

 

일단 몇몇 제휴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제휴네트워크 회사는 포스팅할 프로모션들을 보내기 시작할 것이다.  포스팅할 상품과 서비스를 파악해 블로그 포스팅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URL을 공유할 수 있다. 

 

2. 당신의 구독리스트를 만들어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메일구독 위젯을 눈에 뛰게 위치시켜라. 트위터계정 팔로우, 페이스북 팬 페이지 위젯을 설치해라. 이것은 항상 제일 좋은 아이디어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페이스북 팬, 트위터 팔로워, 이메일 구독자가 된 그 사람들에게 다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메일구독자에게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북을 제공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페이스북 팬페이지 위젯을 블로그 포스팅에 통합하는 것도 팬을 만들기 위해  필요다. 대부분의 블로그 플랫폼은 쉽게 이러한 위젯을 더하도록 허락해주는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3.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해라.

 

일단 당신이 새로운 기업 논평, 상품 리뷰, 프로모션을 블로그에 작성하면 당신의 컨텐츠를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는 것을 확실히 해라. 당신은 블로그 포스팅안에 제휴배너와 링크를 포함해야한다. 블로그 포스트를 공유하는 것에 의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거나 코멘트하도록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콘텐츠가 노출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인터넷 다양한 곳에서 공유될 수 있는 과정을 만들어야 한다. 포스팅을 한 번에 여러 소셜네트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는 많이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콘텐츠를 최대한으로 보게할 수 있다.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에서 오고 있는지 보기위해 Google Analytics를 사용해라. 당신이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동기 부여할 것이다.

 

 

 

 

4. 당신의 소셜네트워킹을 증가시켜라

 

새로운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 핀터레스 친구들을 만들어라. 친구를 만들 수 있는 커뮤니티에 가입해라. 더 많은 친구들과 팔로워를 만드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나중에 소통할 수 있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소셜네트워크를 발전시키는 것은 매일 해야 하는 것이어야 한다. 매일 아침 친구를 추가하고 친구들과 상호작용하라. 비록 당신이 불규칙적으로 한다고 할지라도 당신은 좋은 효과를 얻을 것이다. 당신이 긍정적으로 친구들의 콘텐츠에 사전에 반응했을 때 그들도 당신의 콘텐츠에 화답할 것이다. 

 

5.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구독자를 참여시켜라

당신은 수준 있고 잘 받아들여질 제안적인 메시지를 보내야만 한다. 이것은 당신의 구독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시간에 걸쳐서 향상시켜야만 하는 과정이다.  프로모션을 적절하게 보내라. 더 잘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프로모션간에 균형을 잡아라.

 

정말 좋은 HTML 뉴스레터 디자인을 가져라. 뉴스레터는 전문적으로 보이고 목적을 가져야한다. 추한 뉴스레터를 받는것 만큼 나쁜 것은 없다. 메일을 열어보고 행동을 하도록 하기위해 항상 매력적인 제목과 새로운 제목을 테스트해야 한다.  

 

항상 개인적인 제목을 사용하고 안부를 물어라. 이메일 발송 프로그램을 사용해라. 이메일 아랫부분에 수신취소 링크를 포함시켜라. 딩신의 이메일 캠페인을 측정할 수 있다. 이메일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하는 첫 번째로 하는 일이다. 당신의 이메일을 보내는 것으로 수수료를 벌어라.

 

6. 더 높은 수수료를 얻어라

 

너의 제휴 광고주에게 더 높은 수수료를 요구해라. 만일 그들이 당신의 요구에 멈칫거리면 그들에게 그들의 경쟁회사로 갈 거라고 말해라. 내가 맹세하건데 그들은 그들의 태도를 재빨리 바꿀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당신의 광고주를 위해 양질의 고객들을 만들 때 그들은 당신의 커미션 비율을 증가하려고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만들고 있는 고객들의 평생가치를 측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7. 쿠폰으로 판매촉진하기를 확실히해라.

 

소비자들은 쿠폰을 얻거나 사용하기를 좋아한다. 쿠폰은 클릭당 전환율을 증가시킨다. 만일 사람들이 너의 사이트에 와서 아무런 쿠폰을 발견하지 못하면 그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제목과 일치하는 쿠폰코드를 광고주로부터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좋다. 왜냐하면 사용자 경험에 의해 어느 정도 브랜드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는 미래에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쿠폰을 얻었다는 것을 기억하고 돌아온다. 프로모션 쿠폰은 방문객의 구매 전환율을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러니 가능할 때마다 쿠폰을 프로모션하고 포스팅을 공유해라.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상당히 빈번하게 쿠폰코드를 제공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야한다. 그들이 당신에게 제휴 메일을 보내자마자, 당신의 블로그에 거래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 포스팅을 만들어라. 

 

8.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워라

 

친구를 만들고 다른 제휴 마케터로부터 배우는 것은 당신의 지식을 깊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함께 앞서 나가기 위해 당신이 아는 것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제휴마케터들의 모임에 참석해라.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 당신의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는 지식과 전략을 얻을 수 있다.

 

9. 리뷰하기 위한 샘플 상품과 서비스를 요청하라.

 

당신의 블로그에 상품과 서비스를 리뷰하는 것은 방문자 및 구독자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좋은 방법이다. 무료 상품과 서비스를 얻는 것은 덤이다. 실제 상품 리뷰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프로모션하고 있는 상품의 장점을 알리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일단 당신의 사이트에 어느 정도의 트래픽과 구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사용한 후 리뷰할 수 있는 샘플을 광고주에게 요청해라. 모든 회사가 당신과 함께 하지는 않을지라도 요청하는 것이 손해를 끼치지는 않는다.

 

당신의 사이트에 좋은 리뷰를 통해 커미션을 가져다줄 제휴링크와 배너를 제공할 수 있다. 거짓 리뷰를 하지마라. 만약 당신이 실제 상품을 리뷰할 수 없다면 기업이 제공하는 좋은 상품들에 대해 써라. 

 

 

 

 

10. 더 많은 컨텐츠를 더 자주 만들어라

 

콘텐츠는 검색엔진으로부터 공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이다. 포스팅 쓰기를 계속해라. 제휴마케팅은 주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나중에는 키워드 광고를 할 수도 있지만 처음부터 키워드 광고를 추천하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