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

미스터쿤 미쿤코인이 뭐예요 ?

by Rookie Smart 2014. 4. 8.
반응형

미스터쿤 미쿤코인은 간단하게 말하면 미스터쿤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데요. 미쿤코인을 사용해 전액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5%가 작아보일 수도 있는데요. 총 누적 100만원에 5만원 할인이면 결코 작은 금액은 아닙니다.

 

 

 

 

미쿤 코인이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모바일로 결제하면 결제 모듈 설치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예요. 미국코인을 사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원클릭 결제를 할 수 있어요. 미국코인을 적립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여러가지 결제 수단을 사용해 5만원 단위로 코인을 구입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5%할인과

모바일 결제의 장점을 바로 이용할 경우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미스터쿤 상품 홍보를 통해 미쿤코인을 적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제가 잘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상품 설명 하단에 [나만의 링크만들기]를 클릭하면 팝업창에 주소가 나타나는데요. 이 주소를 복사해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홍보를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방문자가 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클릭후 구매하면 각각 미쿤코인이 지급됩니다. 

 

 

 

 

예를 들면 위에 보이는 상품은 미스터쿤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로젝트인데요. 아까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기 합니다. 미스터쿤 프로젝트→ http://goo.gl/Z6zodR 이제 링크를 10명이 클릭하면 300원, 만약 제품을 구입하면 1명당 약 2만 4천 미쿤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쿤 마이페이지에서 방금 만든 링크에 대한 상세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클릭수, 클릭리워드 코인, 구매수, 구매율, 구매액, 구매리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네요. 상품없이 홍보만으로도 많은 용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이 번쩍 들지 않나요.^^

 

 

 

 

미쿤 코인을 벌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미스터쿤 가입 초대 주소를 친구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지메일로 초대하거나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는 방법인데요. 초대주소를 통해 5명 초대하면 5천원에서  50명 초대하면 누적 8만원까지 미국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네요.

 

 

 

 

6개월 기준으로 미스터쿤을 많이 이용해서 누적 구매액이 500만원 이상, 미쿤 링크 누적수익율 300만원 이상이면 미쿤 VIP로 미스터쿤 상품권 10만원, 미쿤 링크를 통해 친구 구매시 5%적립, 상품 구매시 미쿤코인 추가 3%를 적립해 주네요.

 

 

 

 

 

지난번 제 블로그 온라인마케팅 성공사례 - 미스터쿤 http://moneyclick.tistory.com/323

에서  미스터쿤이 얼마나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지 설명했는데요. 이번에는 더욱 강력해진 미쿤 용돈모으기 업그레이드 편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