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영어로 배우기

세계 최대 온라인 교육 사이트 - 유데미

by Rookie Smart 2014. 2. 16.
반응형

자기계발 분야의 입지전적인 인물 '브라이언 트레이시'와 '부의 추월차선'저자 '엠제이 드마코'는 지식의 습득을 통해 많은 돈을 벌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이 둘은 단지 대학졸업장을 얻기위한 지식이 아니라 비지니스에 필요한 지식을 공부해 억만장자가 되었습니다.

 

 

 

 

세계 최대 온라인 교육 사이트 유데미는 PC는 물론 아이폰,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8,000 여개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인기유료 강좌를 살펴보면 '그리스 역사와 문화 강의','디토스 다이어트 30일 요가','메이크업 기본'등 다양합니다.

 

 

▼ 유데미 바로가기 ▼

Start learning on Udemy today!

 

 

대부분의 강의는 영어로 제작되어 있지만 한국어를 포함해 10개 이상의 언어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어 강의는 2개만 제작되어 있습니다. 실제 유데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의 50% 이상은 미국 이외의 다른 나라에서 접속하고 있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워드프레스(wordpress)로 검색하고 인기도 순위로 정렬하니 무료강좌들도 보입니다. 2만 7천명 이상이 강의를 수강했다고 나옵니다. 네이버 워드프레스 카페들이 워드프레스 강의를 제공하는데 보통 5만원~50만원까지 제공하는데 동영상 강의로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강의를 직접들어보니 화질도 깨끗하고 소리도 잘 들립니다. 강의 순서도 잘 정돈되어 있고 강의를 들었던 사람들의 댓글도 볼 수 있습니다. EBS 인터넷 강의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 합니다. 국내에 원하는 온라인 강의가 없어 답답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 디자인과정 바로가기 

Banner will redirect to landing page with design courses.

 

유데미는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강의를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오픈마켓입니다. 강의를 제작하는데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무료로 판매할 수도 있고 유료인 경우 매출을 유데미와 나눠야 합니다. 1만원짜리 강의를 만명이 수강한다면 매출 1억도 가능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