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아마존닷컴] 스타벅스 비아, 스타벅스 콜드컵, 리빠르쉐 설탕

by Rookie Smart 2014. 2. 3.
반응형

스타벅지 봉지커피인 스타벅스 비아입니다. 국내 스타벅스에도 판매하고 있지만 해외 직구에 비해 많이 비싼편이라 해외 직구족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종류는 콜롬비아, 하우스블렌드,이탈리안 로스트, 디카페인이고 수량은 18개, 50개, 100개입니다 개당가격은 괄호안에 있습니다.

 

 

 

 

스타벅스 비아커피 바로가기  Starbucks VIA® Ready Brew Colombia Coffee (50 count)

 

 

스타벅스 콜드컵은 스트로우와 컵이 한 세트입니다. 뚜껑은 음료가 세지 않도록 패킹 되어있고 빨대는 빠지지 않습니다. 여름에 스타벅스 비아커피를 얼음과 함께 마시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비싸게 커피를 구입할 이유가 없습니다. 12, 16, 24 oz 사이즈가 있습니다. 24 oz는 710ml 입니다.

 

 

 

 

스타벅스 콜드컵 바로가기 → Starbucks Cold Cup, Grande 16 fl oz

 

 

라빠르쉐 앵무새 설탕은 사탕수수 100%로 만든 설탕입니다. 유명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설탕으로 많은 상을 받은 프랑스 제품입니다. 황설탕, 흰설탕이 있고 개별 포장 제품도 있습니다.

비아커피와 함께 먹어도 좋고 홍차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리빠르쉐 설탕 바로가기 →  La Perruche Pure Cane Rough Cut Cubes, 750-Grams Packag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