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우리나라 국민은 국민건강보험법에 따라 국민건겅보험에 강제로 가입해야합니다.

젊은 나이때는 매달 나가는 의료보험료(건강보험료)가 아까울수도 있지만

나이가 들수록 의료비는 엄청나게 증가하기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미국은 각 개인이 의료비를 지불해야 하기때문에 사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심지어 의사가 보험을 거부하면 100% 자기돈으로 비싼 의료비를 지불해야합니다.

캐나다는 국가가 운영하는 의료보험에서 100% 병원비(약값제외)를 지불합니다.

 

 

 

 

우리나라는 캐나다와 미국의 방법을 합해놓은 의료보험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병원비와 약값의 일정부분을 지불하고 나머지는 각 개인이 지불합니다.

감기와 같이 치료비가 많이 들지않는 질병에는 좋은 제도인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치료비가 많은 드는 중증 질병에는 본인 부담금이 높아 개선이 필요한 제도입니다.

게다가, 중증 질병 비급여 항목들과 선택진료비는 개인의 부담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부담금을 보장하는 개인 보험인 의료실비보험(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여러 보험사 상품중에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해야하는 이유는 

비슷한 조건에 비해 보험료가 합리적이고 보험사의 지급력도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의료실비보험  가입률 1위에 보험비교사이트에서도 항상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은 월1만 ~ 2만원 수준의 단독형 의료실비보험과는 다른

종합형 의료실비보험이기때문에 특약사항을 잘 살펴보아야합니다.

특히 진단자금은 비갱신형으로 80세, 90세, 100세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바로가기]- 보장내용. 꼼꼼하고 친절한 1:1 무료상담.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