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거제 대명리조트 오픈기념 회원권 구입시 주의사항

by Rookie Smart 2013. 6. 28.
반응형

회원권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성수기때 가고싶은 장소에 좋은 시설을 가진 리조트를 편안하게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휴가날짜들이 비슷하기 때문에 예약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비회원보다는 회원에게 우선권이 있는것이 당연합니다.  회원권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100% 예약을 보장받지 못하는것도 현실입니다. 

 

대명리조트에는 레저컨설턴트가 있습니다. 컨설턴트의 역할은 회원권의 정확한 정보제공과 상담 및 계약을 담당하고 회원가입후 담당관리직원으로 객실예약과 부대시설 이용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신입보다는 경험많고 서비스정신으로 무장한 직원을 만나야 할 것입니다. 

 

[ 2013년 6월 13일 오픈  대명 거제리조트 ]

 

 

대명리조트는 12곳의 직영리조트가 있고 직영 골프클럽은 4곳이 있습니다.  여름 레저시설로 유명한 오션월드와 아쿠아 월드가 있고 스키장은 스키월드가 있습니다. 이외에 체인리조트와 레저시설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이번에 분양하는 특별분양 회원권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 있습니다. 패밀리형은 원룸이고 스위트형은 투룸입니다. 이 회원권 가격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 납입후에 한달이내 잔금을 납입하면 패밀리형은 2,100만원, 스위트형은 2,980만원에 가능합니다. 리조트는 소유권 이전등기가 가능한 공동소유개념의  공유제와 20년 만기후 원금을 돌려받는 회원제가 있습니다.

 

 

 

 

 회원혜택은 패밀리형은 4매의 회원카드를 발급받고, 스위트형은 5매의 회원카드를 발급받습니다. 연간 사용일수는 여름성수기 3박, 겨울 성수기 4박, 주말 및 연휴 11박, 평일 12박 입니다.

추가 예약도 가능합니다.

 

 

기명과 무기명이 있는데 기명의 특별혜택만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공유제와 회원제중 어떤쪽이 유리한지 기명과 무기명중 어느쪽을 선택할지 기본 원룸을 사용할지 가족중심의 투룸을 사용할지 회원권 구입전에 레저컨설턴트와 충분한 상담과 자료를 통해 자신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상품을 선택하기를 진심 바랍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구입으로 편안한 휴가를 준비하세요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과 무료책자 신청하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