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대출 정보

크라우드펀딩 머니옥션사이트 추천

by Rookie Smart 2013. 6. 20.
반응형

크라우드펀딩이란 여러 소액투자자가 일정한 금액을 모아 개인과 기업에게 빌려주는 방식을 말합니다. 영화 '26년'은 부족한 제작비 7억원을 1만 5천명에게서 지원받아 제작했고, 정치인들이 선거자금을 모금하는 펀드도 이와 비슷한 방식입니다.  머니옥션은 개인 소액 투자자와 자금이 필요한 개인이나 사업자를 연결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바로가기 부분을 클릭후 간단한 회원가입을 합니다.

대표 크라우드펀딩 머니옥션 [바로가기]

 

 

 

 

 회원가입후 상단메뉴에서 대출신청을 클릭하면 대출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고금리 대출자가 머니옥션에서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수 있는 머니옥션 환승론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머니옥션 환승론 대출을 받기위해 일반투자자들에게 보여줄 경매리스트를 작성합니다.

상환방식, 대출신청금액, 이자율, 대출기간등 여러정보들을 입력합니다.

 

 

 

 

경매를 올려 낙찰을 받는 방식이지만 머니옥션 사이트 자체적으로 대출자에 대한 심사를 진행합니다. 개인 신용정보도 조회하지만 금융권에 신용조회기록이나 대출기록은 남지않기때문에 신용등급 하락의 걱정은 없습니다.

 

 

 

이제 투자자가 보게될 경매리스트 중 머니옥션 환승론 내용입니다. 첫번째를 살펴보면  신용등급 7등급, 제시 이자율  26%, 신청금액 9백만원 , 신청조건 24개월등이 보이고 낙찰 된것이 보입니다.

 

 

 

입찰하기를 클릭해보면 소액으로 투자를 결정한 투자자들의 명단이 보이네요. 9백만원 대출금에 소액투자자 57명이 투자했네요. 평균투자금이 10만원 미만입니다.

 

 

 

 

TV에서 광고하는 산와머니, 러시앤캐쉬, 리드코프등의 사금융 대부업체의 평균대출이자는 연 38%입니다. 그러나 머니옥션의 평균 대출이자는 연 25% 입니다.

 

 

 

 

 

 

머니옥션 [ 바로가기 ] -  대출자가 상환기간과 이자율을 결정하고

                                신용등급 조회기과  대출기록이 없는 착한 대출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