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아마존닷컴] 스토케 유모차 직구가격

by Rookie Smart 2013. 5. 23.
반응형

유모차계의 벤츠라고 불린다는 스토케 유모차의 아마존 직구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 가장많이 팔리고 있는 익스플로리 제품 퍼플 색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Stokke Xplory Stroller, Purple [바로가기]

 

 

1,099.99 $ 이네요. 네이버 환율 계산기로 계산해 보겠습니다. 백이십 사만원 조금 넘네요

 

 

배송대행 사이트에서 관세 부가세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배송요금 무게는 상세설명에 나와 있는대로  27 파운드로 입력했습니다.

 

 

 

스토케 유모차 가격 1,246,800원 + 부가세 129,300원 + 국제운송료 46,555원 = 총 1,422,630원

 

국내가격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스토케유모차 익스플로리로 검색했습니다.

 

 

현대몰은 신한카드 할인해서 1,387,160원 입니다.

 

 

 

AK MALL은 KB국민 / 롯데카드 할인해서 1,302,700 입니다.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직구 가격에 약간 놀랐습니다. 보통은 해외 직구가 가격이 많이 저렴했는데 이번에는 국내 제품이 더 저렴했습니다. 현대몰과 AK MALL 은 스토케 코리아에서 정품을 제공받았을 것이라 정품에 대한 의심도 없습니다.  또한 유모차를 스토케 코리아에 정품등록하면 A/S 기간도 3년을 보장받을 것입니다. 해외에서 직접 구입할 이유가 없네요.

 

국내에 스토케 코리아가  들어와 있는점이 가격및 AS의 경쟁력으로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토케 유모차 직구 가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해외직구 관련글 모음


 *직구 캐쉬백 사이트 - 이베이츠, 엑스트라벅스,미스터리베이츠                    http://moneyclick.tistory.com/10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