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명 거제리조트 오픈기념 회원권 특별분양

by Rookie Smart 2013. 5. 22.
반응형

리조트 회원권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성수기 예약을 보장받기 위해서 입니다. 성수기에 예약이 몰리게 되면 우선 회원에게 혜택이 돌아가기 때문에 비회원은 예약하기가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리조트와 복합 레저시설에 대한 무료 또는 할인혜택도 회원권을 구입하는 이유중의 하나입니다. 리조트 회원권은 리조트에 대한 공동 소유개념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특별 분양 상품은  만기시 원금 전액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2013년 6월 13일 오픈 거제 대명리조트 ]

            

창립 34주년을 맞이한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이번에 거제 대명리조트 오픈을 기념하여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특별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패밀리형 스위트형의 차이는 분양권 가격과 회원혜택의 차이입니다. 패밀리형의 분양가격 및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시불로 분양권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혜택이 있네요.

다음은 패밀리형 신규가입 특별혜택입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12곳의 직영리조트가 있고 직영골프클럽은 4곳이 있습니다.  레저시설로는 오션월드와 아쿠아 월드가 있고 스키장은 스키월드가 있습니다. 체인리조트와 레저시설도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리조트 사업을 시작할때마다  분양권 가격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이번 특별분양이 분양금액 인상전 회원권을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합니다.

 

가족수와 기호에 따라 스위트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법인의 경우도 달라질 것입니다. 기명과 무기명에 따라 분양권 가격과 혜택이 달라집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구입으로 여유롭고 풍요로운 휴가를 준비하세요.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과 무료책자 신청하기 [ 바로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