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어블로그

가장 인기있는 해외 제휴 마케팅 순위

by Rookie Smart 2013. 5. 9.
반응형

1. 아마존닷컴

 

아마존은 인터넷에서 이용가능한 최고의 제휴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아마존 웹 스토어 또한 최고의 웹 스토어중의 하나입니다. 아마존은 당신의 링크로부터 판매한 상품의 원래 금액의 20 %까지 벌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마존은 당신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페이스북 그룹, 블로그, 이메일 리스트를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중의 하나입니다. 최근에 아마존은 전세계  페이지뷰 순위를 알려주는 알렉사 랭킹 8위를 차지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는 226위 입니다. 아마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아마존 상점에서 팔리는 상품에 대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나 전자책과 같은 디지털 상품에 대한 커미션도 받을 수 있습니다.

 

 

2. 클릭뱅크

 

클릭뱅크는 디지털 상품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제휴프로그램입니다. 클릭뱅크에 있는 상품들은 주로 다양한 주제들 안내서들을 포함합니다. 클릭뱅크는 모든 틈새 분야에 수천개의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짧은 시간동안 복근을 가지게 해주는 안내서를 필요로 하거나 몸무게를 빼거나 늘리게 도와주는 안내서를 필요로 합니다. 클릭뱅크는 모든 필요에 대한 수천가지의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뱅크의 상품들은 정보상품이기 때문에 판매에 대한 수수료가 매우 높습니다. 클릭뱅크가 제공하는 수수료는  10% - 100% 입니다. 클릭뱅크는 빠르게 성장하는 제휴 마케팅중 하나이고 당신은 클릭뱅크와 많은 시간을 일하게 될것입니다.

 

 

 

3. 커미션 정션

 

커미션 정션은 세계 제일의 제휴마케팅 프로그램 회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커미션 정션은 그들의 광고주가  판매자들과 공정하고 수익성있는 관계를 만들고나서  광고주의 상품에 일정한 수수료의 퍼센트를 결정한 후에 상품을 판매하도록 돕습니다. 이 제휴프로그램에서 광고주는 판매자들과 직접 접촉을 해서 수수료에 대해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 정션은 주로 기술적인 제휴 서비스, 매체 추적서비스를 담당합니다. 커미션 정선은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중의 하나입니다.

 

 

 

4. 애플

 

애플은 전세계적으로 가장큰 회사중의 하나입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그리고 맥북과 같은 혁명적인 상품들은 애플은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제품 회사로 만들었습니다. 애플은 아이튠이라는 온라인 상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튠은 인터넷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플랫폼중의 하나입니다. 애플은 아이북스토어와 맥 앱스토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폰과 맥을 위한 수백만 노래들, 게임들 그리고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한 커미션을 벌 수 있습니다.  아마존과는 다르게 링크쉐어에 가입해 애플에 제휴를 신청해야 합니다.

 

 

 

5. Clicksor

 

Clicksor는 광고주의 상품을 팔기위한 본문삽입형 텍스트 광고를 제공합니다. Clicksor는 초보 운영자가 아닌 많은 방문자를 가진 사이트 운영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수료는 추천에 대해 10%를 제공합니다. 만일 당신이 웹사이트와 정기적인 방문객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배너를 설치하기 원하지 않는경우 Clicksor는 당신을 위한 더 나은 선택일 것입니다.

  

 

일단은 5위까지 해외 제휴 마케팅 순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항상 느끼는 것은 이제 국내와 해외의 구분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싸이가 해냈듯이 국내에서도 세계적인 수익블로거가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닷컴 도메인 구입은 고대디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Auctions - Browse Inventory,  List Your Domain

 

[해외 호스팅 구입은 가격대비 최고 블루호스트를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