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영어블로그

영어블로그 해외 제휴 마케팅

by Rookie Smart 2013. 5. 8.
반응형

무료 호스팅에 워드프레스를 설치해 영어블로그를 만들고 구글 블로그스팟에 영어블로그를  만들수 있다는것을 확인하고나니 국내처럼 제휴 마케팅을 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약간의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구글에서 블로그 제휴 마케팅을 검색하니 2013년 주목해야할 제휴 마케팅 블로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위는 쇼머니닷컴 입니다. 들어가보니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 많은 글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공감가는 이야기도 많이 있습니다. 해외 블로그나 사이트들의 특징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정보를 주겠다는 조건으로 이메일 주소를 요구합니다. 아마 이메일 마케팅을 매우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자랑하는 수표를 들고 있는데 하나는 구글 애드센스이고 또 다른하나는 클릭뱅크 수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많은 블로거들과 사이트 운영자들이 설치 운영하고 있는것이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클릭뱅크가 무엇인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클릭뱅크는 링크프라이스 같은 제휴마케팅 업체인데 상품이 아니라 전자책같은 정보상품에 대해 판매자와 개인블로거를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정보상품이어서 커미션이 매우 높습니다. 선택한 정보상품 포스팅을 구글 검색 상단에 나타나게 하는것이 고수익의 핵심으로 보입니다.  

 

쇼머니 블로그에 배너들도 보입니다.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제휴 마케팅을 한다는 것입니다. 아마존 닷컴이 제휴마케팅을 처음 시작한 업체이니 당연히 제휴 프로그램을 있을거라 생각하고 아마존 닷컴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을 살펴보았습니다. 아이허브닷컴, 드럭스토어닷컴등도 유명한 사이트라 살펴보니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이리저리 살펴보면서 느끼는 점은 해외 사이트들은 국내보다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이베이 닷컴에서 판매를 해본적이 있습니다. 한국 이베이에서 기초과정 교육을 듣고나서 해외 판매에 접근하니 해외 전자상거래가 그렇게 어려운것은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닷컴 도메인 구입은 고대디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Auctions - Browse Inventory,  List Your Domain

 

[해외 호스팅 구입은 가격대비 최고 블루호스트를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