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이낸스 사용법 - 입금, 출금, 거래방법

by Rookie Smart 2018. 1. 4.
반응형

바이낸스 사용법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아직 바이낸스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제 블로그 이전 글을 보고 바이낸스 가입을 완료한 후에 이 글을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입금, 출금 그리고 바이낸스 거래방법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바이낸스 로그인을 하면 상단에 [펀드] 메뉴가 보입니다. 마우스를 올리고 하위 메뉴에서 [입금/출금] 메뉴를 선택하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코인들 목록이 나타납니다. 각 코인 우측에 [입금], [출금], [Trade] 버튼이 보입니다. 



1. 바이낸스 입금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려면 지난 번 글에서 설명한대로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으로 입금해야 합니다. 예를들어 바이낸스 코인목록에서 이더리움 [입금] 버튼을 클릭하면 바이낸스로 입금할 수 있는 이더리움 전자지갑 주소가 보입니다. 입금 수수료는 없습니다.



2. 바이낸스 출금 




바이낸스 출금은 입금받을 전자지갑 주소만 있다면 바이낸스 대부분의 코인에서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바이낸스에서 [출금] 버튼을 클릭하면 출금주소, 출금액 그리고 우측에 주의사항이 보입니다. 출금주소에서 역삼각형 아이콘을 클릭하고 [+새로운 주소사용]을 클릭합니다.




주석태그에는 국내거래소 이름을 쓰면 되고 주소는 국내거래소 전자지갑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제출] 버튼을 클릭하고 OTP 인증과 이메일 컨펌을 합니다. 바이낸스 기록 메뉴에서 출금 내용을 확인합니다. 수수료는 아래에서, 출금 최소금액은 우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바이낸스 거래방법




바이낸스 거래방법은 입금 받은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으로 다른 코인을 구입하면 되는데요. 상단 [거래소]-[기본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우측에 BTC or ETH를 선택하고 구입하기를 원하는 코인이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트론 코인은 trx를 입력합니다. 



 


TRX/ETH 를 클릭하면 이더리움으로 트론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보유한 이더리움에서 수량을 입력하거나 % 버튼을 선택하고 구매 또는 판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른 코인도 이런 식으로 코인을 선택해 구매하거나 판매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사이트 좌측 아래 [수수료안내]를 클릭해 거래 및 각 코인마다 출금 수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거래 최소금액(비트코인 기준 0.001)이 있습니다. 그 이하는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바이낸스 사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