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

by Rookie Smart 2017. 12. 29.
반응형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바이낸스는 홍콩에 있는 거래소이지만 PC 접속 시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합니다. 브라우저는 크롬만 사용해야합니다. 거래 수수료는 0.1%이고 바이낸스 코인으로 거래 시 0.05%입니다.





바이낸스 코인은 바이낸스에서 발행하는 코인입니다. 바이낸스 코인을 보유하면 거래 수수료가 0.05%로 낮아지고 거래 수수료도 바이낸스 코인에서 차감됩니다. 바이낸스 거래방식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로 입금을 하고 다른 알트코인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바이낸스 사이트( https://www.binance.com ) 오른쪽 상단 메뉴 [가입] 을 클릭합니다.(제일 상단 이미지 참조) 이메일, 비밀번호,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동의]에 체크표시 후 가입 버튼을 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는 대문자와 숫자포함 8자리 이상이어야 합니다.



 


 




자동가입 로봇 프로그램이 아님을 입증하기 위해 그림 맞추기를 해야 합니다. 아래 동그란 부분을 마우스로 움직이면 퍼즐이 보입니다. 정확하게 그림을 맞추면 됩니다. 그림 맞추기를 완료하면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을 하라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가입한 이메일 인증메일에서 [Verify Email]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바이낸스에 로그인을 하면 2단계 인증을 하라는 팝업창이 계속 나타나는데요. 보안을 위해 하는 게 좋습니다. 구글 인증과 SMS 인증 방법이 있는데요. 국내 사용자는 구글 인증만 가능합니다.





구글 인증 방법은  1. 휴대폰으로 구글 앱을 다운받아 실행시킵니다. 2. 휴대폰으로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3. 차례대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Enable 2FA] 버튼을 클릭합니다. QR 스캔 비밀번호는 QR스캔 하단에 있습니다. 휴대폰 OTP 비밀번호는 계속 변경됩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해외 가상화페 거래소 바이낸스로 입금을 하려면 상단 메뉴에서 입금/출금 메뉴를 클릭하고 입금할 수 있는 가상화폐 BTC, ETH, USDT, BNB로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 BTC로 검색하고 입금버튼을 클릭하면 입금 할 수 있는 전자지갑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입금 후 거래하려면 입금한 가상화페로 검색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으로 바인낸스 코인을 구입하려면 BTC/BNB를 찾아 구매하면 됩니다. 상단메뉴에서 입출금 내역, 거래내역, 잔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