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영어로 배우기

온라인 마케팅과 영어 말하기를 함께 공부하는 방법

by Rookie Smart 2017. 10. 18.
반응형

온라인 마케팅과 영어 말하기를 함께 공부하는 방법은 1. 이메일 마케팅 업체 겟리스폰스의 온라인 마케팅 교육 동영상을 다운받는다. 2 다운받은 동영상을 mp3 파일로 변환한다. 3. 핸드폰에 구간 반복 앱을 설치하고 안 들리는 영어 문장을 따라 말한다 입니다.



1. 겟리스폰스 교육 동영상




겟리스폰스에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위해 매일 10분 정도 동영상 강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메일 구독자 1만 명 만들기 프로그램입니다. 180일 과정 또는 90일 과정이 있습니다. 매우 체계적인 과정이지만 문제는 영어로 설명한다는 점입니다.



 


겟리스폰스 동영상 하단  Youtube를 클릭하면 유튜브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데요. 미등록 동영상이라 유튜브에서 검색되지 않습니다. [텍스트 변환 열기]를 선택하면 자동 생성된 영어자막을 볼 수 있는데요. 영어 자막이 100% 정확하지는 않지만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2. 유튜브 동영상 mp3 변환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받아 mp3 파일로 변환해야 하는데요. freemake.com 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복사 후 Freemake Video Downloader에서 [Paste URL]버튼을 클릭하면 내 컴퓨터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동영상을 mp3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은 Freemake Video Conver 에서 할 수 있는데요. +Video 버튼을 클릭해 내 컴퓨터에서 다운받은 동영상을 찾고 하단에 있는 to MP3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됩니다. 저는 mp3 파일을 구글드라이브를 이용해 휴대폰으로 다운받았습니다.


 

3 핸드폰 구간 반복 앱




안드로이드 앱 중에 영어문장을 구간 반복할 수 있는 앱이 있는데요. Auto Repeat Player 입니다. 이 앱에서 휴대폰에 다운받은 mp3 파일을 실행하면 음성을 파형으로 보여줍니다. 안 들리는 부분을 손가락으로 이동하거나 A/B 구간을 정해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영어 동영상도 이런 식으로 가능한데요. 핵심은 영어를 따라 말해야 영어 듣기도 되고 영어 말하기도 가능해 진다는 점입니다. 영어로 듣는데 부담이 없어지면 최신 온라인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곳은 엄청나게 많아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