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아마존 전자책 구입 및 킨들 앱으로 읽는 법

by Rookie Smart 2017. 4. 1.
반응형

아마존에서 원서를 전자책으로 구입해서 읽는 이유는 책이 번역되어 국내에 출판되지 않았거나 번역된 책값이 전자책보다 훨씬 비싸기 때문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아마존 원서를 전자책으로 구입하는 방법과 구입한 전자책을 PC 또는 모바일 앱으로 읽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PC를 기준으로 상단 메뉴 중에 Hello, Sign In에 마우스를 올리면 Sign IN 버튼이 보이는데요. 회원 가입을 위해 New Customer? Start Here 를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 창에서 영문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아마존 가입은 끝났습니다.





아마존 사이트 상단 검색 창에서 kindle app 을 검색하고 Kindle for PC 앱을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앱을 실행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 PC Kindle 앱과 아마존을 연결합니다.   



 


이제 아마존 사이트에서 원서를 구입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책을 검색하면 가격 리스트에 Kindle(전자책), Paperback(종이책), Audible(오디오북) 3가지가 보입니다. Kindle 책을 선택하고 우측에서 전자책을 보낼 단말기 (PC or 모바일 기기)를 선택합니다.    




Buy Now 버튼을 클릭해 원서 구입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처음 아마존에서 구입할 경우 배송주소와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만약 국내 주소로 구입할 수 없는 책이라면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으로 IP를 변경하고 미국 주소로 구입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킨들 앱을 실행하면 Library에 구입한 책이 보입니다. 책을 읽다가 뜻을 알고 싶은 단어가 나오면 마우스를 드래그하면 되는데요. 영어가 아닌 경우는 톱니바퀴를 클릭해 다른 언어로 사전을 변경하세요. 북마크, 글자 크기 조정, 단어 검색, 단어장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영어 책 읽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을 텐데요. 대부분 시험 영어의 피해자들입니다. 영어 원서는 자신의 읽기 능력에 맞춰 천천히 읽으면 되는데요. 주의할 점은 우리말로 문장을 번역해서 이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차츰 한국어 책을 읽듯이 편해지고 속도가 빨라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