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SNS마케팅

Canva 사용법 동영상 강좌 - 캔바(Canva)로 SNS 콘텐츠 만들기

by Rookie Smart 2017. 2. 15.
반응형

Canva는 무료로 누구나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사이트 인데요. 템플릿과 드래그앤드랍 방식으로 디자인 요소들을 배치해 쉽게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Canva 사용법 동영상 강좌를 만들었는데요. 강좌를 만든 이유와 강좌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anva 동영상 강좌를 만든 이유는 단순히 Canva 사용법만으로는 원하는 이미지를 제대로 만들 수 없다는 사실 때문이었는데요. 디자인 기초원리를 이해하고 소셜미디어 이미지 특성을 알아야 디자인 경험이 없어도 제대로 원하는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 강좌 내용은 크게 세 가지로 첫째, Canva 화면을 설명합니다. 둘째, Canva 튜토리얼을 통해 디자인 기초원리를 설명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셋째, 대표적인 소셜미디어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의 이미지 사례들과 제작방법을 설명합니다. 



(Canva를 사용해 만든 유튜브 미리보기 이미지)



캔바(Canva)로 SNS 콘텐츠 만들기 강좌를 마치고나면 강좌에서 설명한 소셜미디어 이미지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 필요한 이미지를 모두 만들 수 있는데요. 로고, 소책자 커버, 인포그래픽 이미지, 명함, 전단지, 청첩장 등등. 거의 모든 이미지 크기의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제 강의는 에어클래스, 에듀캐스트, 유데미에서 수강할 수 있는데요. 제 블로그 글을 읽으신 분들은 유데미에서 50% 할인 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udemy.com/canvasns/?couponCode=MONEYCLICK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