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블루 예티 ( Blue Yeti ) 마이크 해외직구 후기

by Rookie Smart 2016. 8. 2.
반응형

블루 예티 ( Blue Yeti ) 마이크를 해외직구 했는데요. 블루 예티 마이크는 유데미( Udemy ) 강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마이크입니다. 저도 유데미 강의를 만들면서 영상뿐만 아니라 음성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요. 블루 예티 마이크의 특징과 해외직구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블루 예티 마이크는 콘텐서 마이크입니다. 하단 좌측에 USB 선을 꼽고 컴퓨터나 노트북 USB 포트에 연결합니다. 하단 우측은 이어폰 연결선인데요. 전면에 보이는 VOLUME으로 이어폰 음량을 조절합니다. MUTE를 누르면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뒤쪽에 있는 GAIN은 소리의 민감성인데요. 보통 중간에 놓고 사용하면서 소리의 왜곡이 발생하면 줄여서 사용합니다. PATTERN 이 블루 예티의 가장 큰 장점인데요. 저는 주변의 소음은 제거하고 제 목소리만 녹음하는 CARDIOID(지향성) 패턴을 사용합니다. 





블루 예티 마이크를 구입한 사이트는 아마존닷컴 인데요. 크롬 브라우저에 아마존 가격 추적 확장 프로그램 The Camelizer 를 설치하고 105 달러 이하로 가격이 떨어지면 이메일을 보내도록 설정해 두었습니다. 일시적으로 100 달러로 가격이 떨어져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배송대행업체는 페이팔 결제와 THE빠른 할인을 제공하는 이하넥스를 사용했는데요. 아마존 무료배송 4일, 배송대행 6일, 총 10일 걸렸습니다. 제품박스포함 5 파운드이지만 아마존에서 큰 배송박스를 사용해 9파운드 19,080원을 결제했습니다. 녹음 상태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