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 동영상 강의

by Rookie Smart 2015. 11. 16.
반응형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만들기 동영상 강의를 직접 제작한 민경대 입니다. 워드프레스 관련 웹사이트 셀프워드프레스( http://www.selfwordpress.net ) 를 운영하면서 그동안 공부한 내용을 총 50강 3시간 분량의 동영상 강의에 담았습니다.




동영상 강의는 세계 최대 온라인 교육 업체 유데미(Udemy)에서 볼 수 있는데요. 한 번 신청으로 평생 수강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반복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는 PC, 태블릿, 휴대폰 등 어떤 기기에서도 고화질 동영상을 볼 수 있고 질문 게시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한 강의가 끝나면 자동으로 다음 강의로 넘어갑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좌우에 있는 15라는 숫자를 클릭하면 앞뒤로 15초 이동하고 우측 하단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면 목소리 속도, 볼륨 크기, 화면 비율, 화면 크기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 강좌의 목적은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기술적 지식 없이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내용을 한 강의씩 따라하면서 사용법을 익히고 방문자와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강좌를 마치고나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 줄 알게 되고, 유지 보수도 직접 하게 될 것입니다. 제작뿐만 아니라 통계도 분석하고 마케팅에 적용할 줄 알게 될 것입니다. '셀프워드프레스'사이트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