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페이오니아(payoneer)로 아마존 셀러되기

by Rookie Smart 2015. 6. 17.
반응형

페이오니아(payoneer)는 페이팔과 비슷한 서비스입니다. 아마존 셀러가 되려면 미국 은행 계정이 있어야 하는데요. 페이오니아는 국내 가입자에게 미국 은헁 계정을 제공합니다. 아마존닷컴은 아마존 셀러의 판매대금을 이 은행계정으로 송금합니다.





지금부터 페이오니아 가입방법을 설명할 텐데요. 아래 이미지는 가입자 프로모션 링크가 있는 배너입니다. 제가 가입할 때 이 링크를 클릭하지 않고 가입해 25 달러를 받지 못했습니다. 추천자와 가입자 모두에게 25달러를 지불하는 프로모션입니다. 25달러 받자구요^^





미국 아마존뿐만 아니라 유럽 아마존에서 판매한 대금도 페이오니아를 통해 받을 수 있는데요. 에어비앤비라는 전세계 숙박공유 사이트의 결제방법으로도 사용됩니다. 두블리라는 캐쉬백 사이트도 캐쉬백을 페이오니아 계정으로만 송금합니다.





원하시는 인출 방법으로 현지 은행계좌를 선택하는 게 좋은데요. 선불식 마스터카드를 선택하면 연회비를 내야합니다. 한국을 선택하고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지금부터 작성하는 정보는 별도로 적어두는 게 좋은데요. 특별히 보안정보는 꼭 기억해야 합니다.



 


영어로 작성하고 다음버튼을 누른 후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주소는 영어로 된 도로명 주소로 작성합니다.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글 주소를 입력 후 주소 마지막에 영문이라고 치면 영문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우편번호도 숫자만 입력하세요.


 

 


계정정보에서 선택한 보안질문과 대답은 반듯이 기억해야 하는데요. 만약 기억하지 못하면 계정이 임시 정지됩니다. 마지막 거의완료 단계에서는 국내 은행 계정 정보를 입력해야하는데요. 예시들이 보이니 그대로 따라서 입력하면 됩니다. 국내 통장 앞면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페이오니아 사이트 My Account를 클릭해 로그인 후 자금수령 - 미국결제 서비스를 클릭하면 미국은행 계정 정보가 보입니다. 그 아래 EUR Payment Service를 클릭하면 독일은행 계정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이오니아 수수료는 페이팔과 비슷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