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해외직구기초

두블리(dubuli) 캐쉬백 사이트 후기

by Rookie Smart 2014. 10. 31.
반응형

네이버 직구관련 카페에서 두블리(dubli) 캐쉬백 사이트 소개 메일이 도착해서 읽어 보니 적립률이 기존 캐쉬백 사이트보다 월등히 높았습니다. 저는 캐쉬백 사이트로 이베이츠와 엑스트라벅스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적립률이 높다니 일단 가입을 했습니다.



(두블리 캐쉬백 사이트)



[Register for free] 메뉴를 클릭하고 사용자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설정하고 계정은 개인(personal)로 하고 약관 동의하고 [Sign Up] 버튼을 클릭하고 가입을 완료했습니다. 가입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왔고 인증메일을 클릭하고 로그인 했습니다.





두블리 캐쉬백 사이트는 멤버쉽이 세가지가 있습니다. Free, Premium $4.49(월), V.I.P 49.50 (연) VIP는 연 50불을 지불하면 추가 6% 캐쉬백을 주고 있습니다.1년 동안 $1,000 이상 구매하면 $60을 캐쉬백으로 받을 수 있으니 연회비를 내고 멤버쉽에 가입하는 게 유리해 보입니다.





이베이츠와 엑스트라 벅스는 적립된 캐쉬백을 페이팔 계정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블리 캐쉬백사이트는 페이팔로 받을 수 없습니다. 대신에 국내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페이오니어 ( Payoneer ) 사이트에 가입해서 선불 마스타카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오니어 사이트)



캐쉬백은 최소 인출금액 $50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고 US달러로 입금되고 ATM 기기에서 인출하거나 선불 마스타 카드를 받는 상점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페이오니어는 회원가입을 받고 정보를 승인 후 카드를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받은 카드를 활성화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연회비 - $29.95, 카드 교체 - $12.95, 현금 인출 수수료 - 미국외 1건당 $3.15,, ATM 잔액 조회 수수료 1건당 $1.00 입니다. 국내에선 주로 아마존 판매를 하기위해 또는 에어비엔비 대금을 받기위해 가입합니다. (에어비엔비에서 가입하면 연회비 무료) 





해외 사이트는 추천링크라는 것이 있습니다. 두블리 캐쉬백사이트는 신규가입자가 이 추천 링크를 클릭해 가입한 후 V.I.P 로 업그레이드하면 추천링크를 홍보한 사람에게 $20을 적립해 줍니다. 네이버 카페글에도 당연히 이 추천 링크가 이미지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게시글)



해외사이트는 신규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광고보다는 추천링크를 선호합니다. 마케팅 방법이니 기분 나빠할 이유는 없습니다. 만약 주변분들에게 추천링크 혜택을 주려면 인터넷 브라우저 옵션을 선택해 캐시를 삭제한 후 원하는 추천인 링크를 클릭 후 가입하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