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비메오(vimeo) 사용후기

by Rookie Smart 2014. 8. 2.
반응형

비메오(vimeo)는 유투브와 비슷한 동영상 공유사이트인데요. 제가 만든 동영상을 좀 더 고화질로 보여주기 위해 비메오 사이트에 가입했습니다. https://vimeo.com/ 사이트에서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가입이 가능한데요.

 

 

 

 

유투브와 다르게 비메오는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 용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무료계정인 베이직은 일주일에 500MB, 유료계정인 플러스는 5GB, 프로는 20GB 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은 HD 동영상 업로드도 1주일에 1개로 제한이 있는데요. 유료는 제한이 없습니다.

 

 

 

 

무료계정은 매주 용량이 늘어나 1년에 26GB까지 업로드 할 수 있고 무료여도 광고가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플러스는 월 9.95달러 년 59.95 달러 입니다. 상업적인 컨텐츠를 업로드하려면 프로를 신청해야만 하는데요. 프로는 년 199 달러입니다.

 

 

 

 

검색창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하고 우측에서 하트 아이콘(like) 버튼을 클릭해 스크랩 할 수 있고, 시계 아이콘(watch later) 버튼을 클릭해 나중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종이비행기 아이콘(Share) 버튼을 클릭하면 링크주소, 소셜공유, 이메일 공유, 사이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 Show options 를 클릭하면 사이즈, 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메오(vimeo) 상단 메뉴들 중 Videos - My Videos를 선택하면 내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도 있고 올린 동영상에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Organizer - Privacy 설정에서 동영상 삭제, 프라이버스 설정( 공개, 다운로드, 공유 제한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유투브 동영상)

 

(비메오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