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행정보사이트 아시아엔조이 소개합니다.

by Rookie Smart 2014. 7. 24.
반응형

여행정보사이트 아시아엔조이는 동남아 여행 정보 커뮤니티 인데요. 메뉴구조를 보면 아시아엔조이소개, 이달의 추천여행지, 여행정보, 전문가코너, 프로모션/이벤트, 여행상품&쇼핑, 여행만들기 순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여행 상품 소개 및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하네요.

 

 

 

 

아시아엔조이소개 메뉴를 보니 신규가입자가 추천인 아이디를 작성하면 추천된 아이디는 500 캐쉬를 받고, 올린 스크랩을 보고 방문하거나 회원가입을 하면 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정보 글을 남기면 캐쉬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습니다. 

 

 

 

여행 정보 커뮤니티에 많은 여행정보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추천글에 채택되면 50,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보도 공유하고 여행 경비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가입만 해도 1,000 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달의 추천여행지 메뉴를 보니 추천여행지, 추천리조트, 추천 즐길거리, 추천 먹거리 등으로 추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조회수와 추천수로 인기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은 블로그 형식으로 사진과 글로 추천여행지 정보를 알려줍니다.

 

 

 

여행정보사이트라 여행상품이 궁금했는데요. 여행상품&쇼핑을 선택하니 각 나라별로 여행 상품 정보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마닐라 5일 패키지 상품의 가격을 보고 클릭을 해보니 출발할 수 있는 날짜와 추가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구매버튼이 있습니다. 

 

 

 

 

여행정보 메뉴를 클릭해 필리핀 - 마닐라를 선택하니 마닐라 근교에 대한 여행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네요. 역시 조회 수 와 댓글 수를 확인할 수 있고 클릭해서 내용을 보면 블로그 글 형식으로 사진과 관련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코너 메뉴를 선택하니 언론에 소개된 여행 기사가 소개되는데요. 일반인들이 올리는 정보와 더불어 전문가가 알려주는 정보까지 여행 정보를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사진도 깔끔하고 글 내용도 좀 더 정리가 된 듯합니다.

 

 

 

 

이벤트/프로모션을 살펴보니 이벤트들이 보이네요. 가입 1,000캐쉬에 더하여 출석체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보이는 아시아엔조이 open 기념 BIG EVENT 내용이 궁금해졌는데요. 이벤트중에 최고는 오픈 기념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천만 원 상당의 동남아 일주여행권이 상품이네요. 매년 3월과 11월 2회씩 5년 동안 10개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 이용권입니다. SNS를 통해 홍보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쓰여있네요. 누가 당첨될지 모르지만 대단한 경품입니다.

 

 

 

 

여행 만들기 메뉴에는 동남아 자유여행을 직접 기획하여 작성하는 공모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여행제안은 벌써 11건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여행카페 메뉴를 클릭하니 자기만의 미니홈을 만들어 글을 쓸 수가 있습니다. 커뮤니티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