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해외직구기초

저렴한 미국배송대행 업체 보내바다 이용후기

by Rookie Smart 2014. 7. 4.
반응형

미국배송대행 업체 보내바다를 이용해 아마존에서 구입한 제품을 국내 주소로 배송대행 시켰는데요. 국내에 널리 알려진 몰테일을 이용하다가 저렴한 미국배송대행 업체 보내바다를 이용해보니 두개 업체가 비교도 되고 보내바다의 가격 경쟁력도 알 수 있었습니다. 

 

 

 

 

보내바다 사이트 http://bonaebada.com/ 를 처음 사용하는 분은 이용안내 메뉴를 잘 살펴보아야 하는데요. 좌측 메뉴에 배송대행 안내, 배송대행 주소, 배송요금 등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배송대행 절차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마존에서 제품 구입할때 보내바다에서 제공한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했는데요. 보내바다는 뉴저지 주소 1개만을 제공합니다. 미국은 각 주마다 구매한 제품에 대한 세금이 다른데요. 마지막 결제전에 세금이 추가됐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헤드셋은 세금을 내야하네요.

 

 

 

 

 

아마존닷컴에서 주문후 주문 내역은 메일로 오는데요. 주문하고 바로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주문 취소를 원하면 Your Account - Your Orders 에서 Cancel Items 을 선택하면 됩니다. 아직 아마존에서 발송하지 않았네요. 이제 보내바다 사이트에서 배송대행신청을 해야합니다.

 

 

 

 

보내바다 사이트에서 배송대행신청을 클릭합니다. 처음 단계는 구매한 제품을 수령할 국내 주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보내바다 회원 가입할때 사용한 주소와 동일한 주소를 사용할 경우 [회원정보와 동일]을 선택하면 나머지 빈칸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다음 단계는 상품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상품명은 아마존 사이트 상품명을 복사해 붙여 넣기 했구요. 상품URL은 검색창에 나오는 주소를 복사해 붙여 넣기 했습니다. 이미지URL은 제품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보이는 주소를 복사해 붙여넣기 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비용계산을 해보는 단계인데요. 적용 환율이 보이고 총 상품가를 입력하고 총 상품 무게를 입력합니다. 아마존 상품 설명에 보면 배송 무게가 보이는데요. 총 상품 무게는 13파운드 입니다. 무게 단위 lbs는 파운드이고 1 파운드는 500 g 정도 나가는 무게입니다.

 

 

 

 

배송대행 요금은 1파운드 부터가 기본요금이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상품을 배송시키는게 유리합니다. 요금표를 보니 보내바다는 13파운드에 28.50 달러 입니다. 몰테일 요금표를  보니 캘리포니아는 35달러, 뉴저지는 41달러네요.  

 

 

 

 

 

아마존에서 배송대행지로 발송을 하면 Tracking 번호를 알려주는데요. 그 번호로 미국우체국(USPS)에 들어가보니 뉴저지와 가까운 버지니아 체스터에서 제가 주문한 상품을 인계 받았다고 나오네요. 뉴저지 배송대행지까지 잘 배송될지 걱정이 됩니다.

 

 

 

 

상품이 보내바다 배송대행지에 도착했습니다. 상품 무게를 측정한 후 국내까지의 배송료를 결제하라는 문자를 보내바다에서 보냈네요. 이제 보내바다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면 보내바다 배송대행지에서 국내로 택배를 발송합니다.

 

 

 

 

 

 

보내바다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하기 전 배송대행지에 도착한 제품의 검수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첫 화면에서 검수 사진을 클릭하면 됩니다. 결제는 카드, 무통장 입금, 적립금 사용 등 원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적립금과 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검수 사진은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는데요. 입고직후[상품확인]을 선택한 후 상품을 클릭하니 아마존에서 배송한 제 상품들이 보입니다. 제품 무게 사진도 보여 주네요. 제품을 받아 다시 측정해 보면 무게를 알 수 있기때문에 무게를 조작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결제가 완료되고 배송대행지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완료되면 제품이 출고되었다는 문자가 오는데요. 보내바다 사이트에서 출고완료를 클릭하면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보내바다 물류센터까지, 물류센터에서 국내까지 배송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미국배송대행 업체 보내바다를 이용해 해외직구를 하고 후기를 작성했는데요. 보내 바다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게시판에 문의하면 즉각 대답을 해 준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신생업체라 몰테일보다 신뢰가 덜가고 아직은 사이트 이용이 약간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