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무료로고제작 사이트에서 로고 만들기

by Rookie Smart 2014. 6. 24.
반응형

로고는 회사의 정체성을 나타내 주는 주요 상징물로써 마케팅 활동에 꼭 필요한 시각적 이미지입니다. 원래는 컨셉에 따라 제작해야 하지만 저는 단지 웹사이트 차별화를 위해 무료로고제작 사이트 logaster.com 에서 로고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로고를 만들기 위해 logaster.com에 접속해 Try it for FREE 를 클릭합니다. 1단계로 제가 만들고 있는 웹사이트 주소 selfwordpress.net을 입력한 후 비지니스 타입은 선택하지 않고 NEXT를 클릭해 2단계로 넘어 갔습니다. 

 

 

 

 

2단계에서 아이콘과 폰트를 선택한 후 아이콘 색깔 변경과 폰트 종류 및 색깔 변경을 위해 EDIT LOGO CONCEPT 를 클릭합니다.

 

 

 

 

로고 편집이 3단계 인데요. 로고 아이콘을 다른 아이콘으로 변경할 수도 있고 아이콘의 색깔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색깔을 변경하기 위해서 우측 색깔 박스를 선택합니다. 로고 폰트 변경도 같은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마지막 단계인 4단계에서 아래 이미지 좌측에 보이는 6가지 로고 형태를 다운 받을 수 있고 우측 빨간 박스에서 명함에 적용된 로고 형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SAVE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창이 나타나는데요. 페이스북 아이콘을 선택해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고를 무료로 다운받으려면 Free Small size logo를 클릭하면 됩니다.

 

 

 

 

알집으로 다운받은 압축파일을 해제하면 6종류의 171x 75 png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 로고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실제크기)

 

 

  

 

실제 로고를 제작하기 전 무료로고제작 사이트에서 만든 로고를 SNS에 공유해 여러사람의 의견을 물어 볼 수 있는데요. 제작된 로고는 저장되어 있고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