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햇살론 한도, 햇살론 부결사유,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by Rookie Smart 2014. 3. 20.
반응형

1. 햇살론 한도

 

햇살론 한도는 사업운영자금, 창업자금, 생계자금, 대환자금별로 각각 다른데요.

사업운영자금 한도는 최고 2천만원이고 평가점수에 따라 한도가 결정됩니다.

신용보증재단에서 은행에 보증을 해줄때 보증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사진출처-신용보증재단중앙회)

 

 

창업자금은 창업교육기관에서 창업교육을 이수하거나 사업자 등록후 점포를 얻을경우 신청할 수 있는데요. 임대차 계약서를 제출하고 5천만원 한도내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계자금은 최고 1천만원 한도내에서 신용등급에따라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상은 근로자로 70만원 이상 급여를 3개월 이상 수령하면 되는데요. 4대보험 미가입자도 3개월 급여통장만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환자금은 3천만원 한도내에서 가능한데요. 20% 이상 고금리 신용대출을 최대10.55% 햇살론으로 변경하는것입니다. 연체가 있거나 소득대비 부채비율이 40%가 넘는 경우 신청자격이 되지 않습니다. 대출한도내에서 사업운영자금 또는 생계자금을 중복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햇살론 부결사유

 

햇살론 부결사유는 연체중인자, 급여통장이 없는 자,  연소득 4000만원 이상자, 신용불량자, 파산·면책중인자, 신용회복중인자, 법인사업자, 종교인, 대출상담사, 가압류중인자 등인데요. 신용보증재단은 보증서만 발급하고 햇살론 대출심사는 은행이 담당하는 제도입니다.

 

    

 

 

3.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햇살론 취급은행마다 전화문의를 해서 찾아야 합니다. 가까운 해당은행 지점에 전화해서 여신담당자와 햇살론에 대해 상담하시면 되는데요. 기존 대출내역, 대출금리,대출날짜,신용등급을 알고있으면 상담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