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스토리

애드센스 지급변경 SC제일은행 후기 및 식별코드(swift code)

by Rookie Smart 2014. 3. 14.
반응형

애드센스에 로그인하니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변경을 21일 이전까지 해달라는 안내문을 보고

300달러 이하는 수수료를 받지않는 SC제일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만들었습니다. 방문하기전에 지점에 전화해 통장만들때 입금이 필요한지 확인하니 필요없다고 합니다.

 

 

 

 

주민등록증만 있으면 한화통장 만드는것만큼 간단하게 외화통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외화통장으로 만든 이유는 외화로 수익금을 받아놓고 환율이 유리할때 환전하면 환차익을 볼 수 있기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농협 외화통장을 사용해서 약간의 환차익을 보았습니다.

 

 

 

 

지급설정에서 새 결제방법추가를 선택합니다. 은행계좌로 송금과 수표방식이 있는데 은행계좌를 선택합니다. 예금주, 은행이름, SWIFT은행식별코드, 계좌번호가 필요합니다. 예금주는 영어로 작성했고 은행이름은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Limited를 입력했습니다.

 

 

 

 

은행식별코드는 SCBLKRSE 인데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하면 입력이 잘못되었다고 나올 수도 있습니다. 지우고 다시 직접 입력해서 해결했습니다. 지급설정이 완료되고 은행 계좌로 송금이란 글자뒤에 계좌번호 끝번호 세자리가 보이네요. 

 

 

 

300달러가 넘을 경우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우체국 통장을 이용하는게 유리한데요. 우체국은 외화통장이  없기때문에 한국돈으로 환전된후 입금됩니다. 저는 우체국 통장을 가지고 이미 가지고 있는데요. 방문하기전 전화로 필요한 본인확인 서류를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