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해외직구기초

해외직구 최저가 가격비교 방법

by Rookie Smart 2014. 1. 8.
반응형

해외직구를 시작하고 가장 큰 고민은 어떻게 최저가 가격을 찾아내고 비교해야 하는지 그 방법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국내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네이버 검색창에 상품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고 지식쇼핑 더보기를 클릭해 낮은가격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www.naver.com)

 

 

국내에 네이버가 있듯이 해외 검색사이트 구글닷컴에서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구글닷컴에서 상품명 입력하고 검색해서 쇼핑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상품들이 보입니다.

좌측에 원하는 가격대와 브랜드를 선택하고 우측상단에 낮은 가격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www.google.com/shopping)

 

 

국내에도 가격비교만을 전문으로 하는 어바웃, 다나와, 에누리 등이 있습니다. 해외에도 당연히

가격 비교만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구글닷컴에서 가격비교사이트(price comparison website)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잘 알려진 세개 사이트만 소개하겠습니다.

 

1. www.nextag.com 

 

 

 

2. www.thefind.com

 

 

 

3. www.pricegrabber.com

 

 

 

 

제가 동일한 검색어로 투미 백팩(tumi backpack)을 검색창에 입력해 보았더니 첫번째 나오는 nextag가 가격이 제일 저렴한 사이트를 보여주었습니다. 아마존닷컴 판매자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클릭해 방문해 보니 가격비교사이트와 가격이 다릅니다. 국내도 가끔 이런일이 있습니다.

 

 

 

 

가격비교사이트에서 다른 쇼핑몰들과의 가격을 비교했다면 낙타 세마리로 유명한 카메카멜카멜이라는 사이트는 아마존 상품에 한해서 과거 가격과 현재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가격 그래프와 낙타등을 연결시켜 사이트 이름을 지었을거라 추측해 봅니다.

 

 

 

(사진출처 www.camelcamelcame.com)

 

아마존사이트 상품주소를 붙여넣거나 상품명을 입력하면 가격변동 그래프를 보여줍니다.

제가 검색한 상품의 가격은 8월에 비해서 떨어졌지만 최저가보다는 조금 올라간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시 최저가로 상품을 구입하기위해서는 평균 가격을 알고있는 상태에서 짧은 시간동안 진행되는 핫딜을 노려야 합니다. 이 핫딜가격에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면 더 좋을것 입니다.

상품구매후 캐시백을 돌려받을수 있는 경우라면 최상일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